자료실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DDP 스토어에서 디자인 여행을 떠나요
추천수
0
분류
2019
배포일
2019-07-16

DDP 스토어에서 디자인 여행을 떠나요


- 7월 19일(금)부터 9월 10일(화)까지 DDP 스토어 판매기획전 ‘서울디자인여행’ 열려
- 서울 대표하는 92개 브랜드 800개 상품 한곳에 모은 살림터 DDP 스토어
- ‘일상을 여행처럼’ 즐길 수 있는 700개 디자인 상품 엄선한 배움터 DDP 스토어
- 최대 37만 원 상품이 담긴 1만 원 ‘DDP 서프라이즈 박스’ 선착순 500명 한정

 

□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은 7월 19일(금)부터 9월 10일(화)까지 DDP 스토어 판매기획전 ‘서울디자인여행’을 개최한다.
 ○ 이번 판매기획전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울을 찾은 관광객에게 기념할만한 디자인 상품을 제안하고, 멀리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시민에게 일상을 여행처럼 즐길 수 있는 디자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DDP 스토어는 서울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디자인 유통 플랫폼이자 서울 디자인의 현재를 제시하는 장으로,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첫 번째 판매기획전 ‘보답(報答)’을 개최한 바 있다.

 

□ 살림터 1층에 위치한 DDP 스토어는 ‘서울 곳곳의 디자인’을 주제로 92개 브랜드 8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서울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와 디자인 스튜디오의 상품을 DDP 스토어로 그대로 옮겨와, 서울 디자인 여행이 펼쳐진다.
 ○ 효창동에 자리한 ‘장이’는 한국 전통 나전칠기 제작방식과 현대적 디자인을 결합한 수공예 텀블러를 선보인다. 이는 2017년 해외 순방에 나선 문재인 대통령이 우리 교민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문래동의 디자인 스튜디오 ‘프롬헨스’의 해시계를 빗댄 손목시계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한옥에서 영감을 얻은 ‘홈 아포테케리’의 화병 등도 눈길을 끈다.

 

□ 배움터 지하 2층에 자리한 DDP 스토어는 ‘일상에서 만나는 디자인’을 주제로 68개 브랜드 700여 개 상품을 소개한다. 바쁜 일상에 쫓겨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시민을 위해 일상을 여행처럼 즐길 수 있는 디자인 상품을 엄선하였다.
  ○ 일상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기록할 수 있는 ‘공장’의 ‘The Diary Whale’,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는 ‘커먼브릭’의 ‘테이크 아웃 테이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늇’의 윷놀이 세트 등이 선보여진다.

 

□ 또한, DDP 스토어는 DDP 개관 5주년을 기념해 선착순 500명만이 단돈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DDP 서프라이즈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 DDP 서프라이즈 박스는 전도유망한 신진 디자이너 상품, 국내외 전시에서 주목받은 디자인 상품, 공모전 당선작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는 최저 2만 원부터 최고 3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으로, 우수한 디자인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좋은 기회이다.

 

□ 최경란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는 “DDP 스토어는 서울을 대표하는 디자인·공예 상품이 모여 디자인의 현재를 보여주는 장이다.”라며 “가족, 친구들과 DDP에서 새로운 디자인을 경험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DDP 스토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상설 운영하는 디자인·공예 상품 편집숍으로, 매달 입점선정위원회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공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DDP 홈페이지(www.ddp.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 디자인산업팀 02-2096-0028)

 

사진자료
목록

현재 페이지에 대한 정보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콘텐츠 담당자 : 홍길동 [홍보팀]
전화문의 02-000-0000

공유하기
http://www.seouldesign.or.kr/board/11/post/103703/detail?menuId=23&boardCateId=7
URL 복사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