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입찰공고

입찰공고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서울디자인재단 비전 컨퍼런스 운영」용역 입찰 공고
추천수
0
상태
2018-11-08 ~ 2018-11-28 (진행)
등록자
SDF*
등록일
2018-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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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18-163호|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서울디자인재단 비전 컨퍼런스 운영용역 입찰 공고 

  • 입찰건명「서울디자인재단 비전 컨퍼런스 운영」용역
  • 계약기간 계약일 ~ ‘19.5.31.
  • 소요예산일금 일억이천만원정(\120,000,000, VAT포함)
  • 입찰방법제한경쟁입찰
  • 선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18.11.8.(목)~11.28(수) (게시일 제외 20일간)
  • 제안서 및 신청서류 제출’18.11.29.(금) 10:00~16:00 ※방문접수
  • 제안서평가’18. 12월 첫째 주 (※ 대상자에 한해 추후 안내 예정)
  • 결과 발표’18. 12월 첫째 주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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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김지수 선임 T.2096-0063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18-163호 

 

「서울디자인재단 비전 컨퍼런스 운영」 용역 입찰 공고 

 

 

재단법인 서울디자인재단에서는 「서울디자인재단 비전 컨퍼런스 운영」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기업 또는 기관을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서울디자인재단 비전 컨퍼런스 운영
  2) 계약기간: 계약일 ~ 2019.5.31.
  3) 소요예산: 일금 일억이천만원정(₩120,000,000) - VAT포함
  4)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5)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2. 추진일정

  1) 공고기간: 2018. 11. 8. ~ 2018. 11. 28. (게시일 제외, 20일간)\
  2) 접 수 일: 2018. 11. 29. 10:00 ~ 16:00
      - 접수처: 서울디자인재단 9층 회의실
  3) 제안서심사: 2018 12월 첫째 주 (※ 대상자에 한해 추후 안내 예정)
  4) 결과발표: 2018 12월 첫째 주 (※ 추후 공지)

 

3. 입찰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나라장터(G2B)에 경쟁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청 고시 제2014-347호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2)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응모가 가능하며, 각 자격을 갖춘 업체 간 공동수급(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방식까지 모두 허용)이 가능함 
     ※ 공동수급 참가 시, 참가 업체 모두 입찰 참가 자격 요건을 갖춰야 함
     ① 공동수급자는 과업의 효율적 수행과 업무분장 구분을 위해 최대 3개 업체로 제한하며,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함. 분담이행방식은 최소지분율을 적용하지 아니함 
   ※ 단, 분담이행방식은 아래 분담비율로 권고함
     - 행사 기획 및 운영(사후관리 포함): 75%
     - 행사 홍보: 25%
       (단, 분담업무 간 10% 내에서 조정 가능)
    ② 공동수급 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하고 입찰참가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제출하여 대표사가 계약권과 대표권을 행사하도록 하여야 함
     ※ 공동계약 시 반드시 주계약자(대표사)를 명시하여야 함
    ③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4. 낙찰자 결정방법

 1)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제44조 의거

 2) 선정방법: 별도 평가위원회 구성 및 평가

   - 입찰참가자격 확인 후 제안서를 접수받아 관련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및 가격 평가를 병행실시 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

   - 평가위원회 개최 후, 평가결과 공개 예정 

   -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준용

 3)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5. 과업 내용

  - 세부 내용은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참가 등록 신청 및 구비서류

 - 세부 내용은 별첨 ‘입찰참가등록서류’ 참조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구비서류

 - 세부 내용은 별첨 ‘입찰참가등록서류’ 참조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9. 청렴계약이행 준수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서울디자인재단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교부 받아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0.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제안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 관련 회계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4)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또는 나라장터에서 제안요청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디자인재단 기획본부 사업기획팀(☎02-2096-006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1월

 

재단법인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요청자: 김지수 선임/ 사업기획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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