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입찰공고

입찰공고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사전공고] 서울디자인창업센터 및 마포출판문화진흥센터 조성사업(사업운영계획, BI 개발, 인테리어 설계 용역) 사전공고
추천수
0
상태
2019-01-08 ~ 2019-01-14 (종료)
등록자
SDF*
등록일
2019-01-07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서울디자인창업센터 및 마포출판문화진흥센터」 조성사업

(사업운영계획, BI개발, 인테리어 설계) 사전공고

  • 입찰건명「서울디자인창업센터 및 마포출판문화진흥센터」조성사업 (사업운영계획, BI개발, 인테리어 설계 용역) 사전공고
  • 계약기간계약일로부터 3개월
  • 소요예산일금 일억칠천오십사만구천원정(\170,549,000, VAT포함)  (서울디자인재단 : 92,972,000원, 마포구 : 77,577,000원)
  • 입찰방법제한경쟁입찰
  • 사전공고기간’19.1.8.(화)~’19.1.14.(월)
  • 공고기간’19.1.15(화)~’19.2.7.(목)
  • 제안서 및 신청서류 제출’19.2.8.(금) 10:00~16:00 ※방문접수
  • 제안서평가’19.2.12.(화)
  • 결과 발표’19.2.13.(수) 예정 ※상기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박철훈 선임 T.2096-0101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19-2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서울디자인창업센터 및 마포출판문화진흥센터」 조성사업    (사업운영계획, BI개발, 인테리어 설계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다. 용 역 비 : 일금 일억칠천오십사만구천원정(170,549,000원, VAT포함)
  * 본 사업은 ‘서울디자인재단’과 ‘서울특별시 마포구’ 간의 종합계약협정서에 의한 종합계약으로 공동집행방식임을 명시함(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법률 제28조제1항) (서울디자인재단 : 92,972,000원, 마포구 : 77,577,000원)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사전공고기간 : 2019.1.8.(화) ~ 2019.1. 14.(월)
  바. 공고기간 : 2019.1.15.(화) ~ 2019.2. 7.(목)
     ※ 추후 계약체결은 나라장터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G2B등록을 사전에 하시기 바랍니다.
  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시 : 2019. 2. 8.(금) 10:00 ~ 16:00
      - 장소 : 서울디자인재단 서울디자인창업센터 박철훈 선임 (☏ 02-2096-0101)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센터 7층)
  아.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1) 일시 : 2019. 2. 12.(화) 14:00
      2) 장소 :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살림터 2층 크레아 예정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결격 사유가 없으며,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한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② 「건축사법」제7조 및 제23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보유하고, 건축사무소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동수급이 가능함(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

         ① 공동이행: 입찰참가자격 모두 충족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3개 이내,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함 

         ② 분담이행: 입찰참가 자격은 아래 분담업무에 따라 충족하여야 하며,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3개 이내, 최소지분율은 적용하지 않음

          ※ 단, 분담비율은 다음과 같이 권고하며 10%내에서 조정 가능

             설계업무 65% (입찰참가자격 ‘가’, ①, ② 모두 충족)  

             브랜드구축 20%, 운영방안수립 15% (입찰참가자격 ‘가’, ① 충족)

         ※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협정서에 주 사업자를 명시하여야 함. 

         ※ 지분율(분담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구성원의 경우 당해 용역의 타공동수급체의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없음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음

       라.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음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참여 업체별 자율 양식, 대표자 인감 날인) 

  나.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날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사용인감계 첨부)〕지참

  마. 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신고확인서(등록증) 사본 1부씩

  바. 공동수급인 경우(공동이행방식)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 1부 및 합의각서 1부

    - 공동수급 구성원별 위 다~마의 서류 각 1부

  사. 재직증명서 1부(단, 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자. 사업수행능력 관련 서류(아래 서류를 제본한 책자 1부 제출)

    -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

    - 참가자격에 해당하는 관련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 참여인력 경력 상태 총괄표 및 참여인력 이력서

      ※ 기술 및 경력 상태에 대한 증빙서류가 첨부되지 않은 참여인력은 평가에서 제외함 

      ※ 경력증빙은 참여 인력별 학력증명서, 재직증명원, 경력증명서,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기술자격증 등으로 증빙   

    -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부

  차. 제안서 11부(A4 사이즈)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10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원본은 표지에 기업명을 표기하고 대표자 인감 날인. 

         그 외 나머지 10부는 표지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 제외하고 작성할 것

      ※ 규격 : A4 규격 ‘횡’으로 작성

                무선 좌철제본, 단면 인쇄(칼라허용)

                5페이지 이내에서 A3활용 가능

                총 80페이지 이내

  카. 가격제안서 1부(세부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후 날인)

  타. 제안서 수록 USB 2개

  파.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2019. 2. 12.(화) 14:00/ddp 살림터 2층 크레아 예정 (※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발표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 (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다.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시, 순서추첨 결과에 따라 발표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3인 이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발주기관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가.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해당 협상 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나. 평가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위원회 개최 후 평가위원 명단과 평가점수는 공개하며, 이때 평가점수별 평가위원 실명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새소식 ⇒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차.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타. 의견등록은 동일하게 게시된 나라장터 사전규격 공고 통해서만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서울디자인창업센터 박철훈선임(☏ 02-2096-0101)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서현교선임(☏ 02-2096-006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월 7일

 

 

서울디자인재단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요청자: 박철훈 선임/ 서울디자인창업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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