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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디디피 패션 몰 4~5층 시설 분야 운영」용역
추천수
0
상태
2019-04-26 ~ 2019-05-02 (종료)
등록자
SDF*
등록일
2019-04-26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19-63호|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디디피 패션 몰 4~5층 시설 분야 운영」용역입찰 공고 

  • 입찰건명 「디디피 패션 몰 4~5층 시설분야 운영」 용역입찰 공고
  • 계약기간계약일로부터 12월31일까지
  • 소요예산일금일억구천일백이십오만팔천삼백이십원정(\191,258,320, VAT포함)
  • 입찰방법적격심사/ 제한 최저가낙찰
  • 공고기간2019년 4월 26일~5월 2일(게시일, 개찰일 포함 7일간)
  • 입찰서제출(투찰기간)2019년 4월 29일 10:00 ~ 2019년 5월 3일 14:00까지
  • 개찰일시2019년 5월 3일 15:00
  • 개찰장소서울디자인재단 입찰 집행관PC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지원센터 8층)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홍성엽 선임 T.2096-0070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19-63호 

 

디디피 패션 몰 4~5층 시설분야 운영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용역개요 

용역기간 

용역금액(원) 

디디피 패션 몰 4~5층 시설분야 운영 용역

(환경미화, 경비, 시설안내-인포)

과업지시서 참조

2019년 5월 계약일로부터 2019년 12월 31일

(약 8개월)

기초금액 

191,258,320

추정가격 

173,871,200

부가세 

17,387,120
※ 적격심사/ 제한 최저가 낙찰(낙찰하한율 87.745%)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19.04.26(금) ~ 2019.05.02.(목)(공고일, 개찰일 포함)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19.04.29(월) 10:00 ~ 2019.05.03(목) 14:00 

개찰일시 

 2019.05.03(목) 15:00 

개찰장소 

 서울디자인재단 입찰집행관 PC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지원센터 8층)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적격심사에 의한 제한 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율 87.745%)입니다.

 사. 지역제한(서울특별시)입찰 용역으로 개찰일 당일 전산 장애가 발생할 경우 개찰이 지연 될 수 있으며,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로 근로자 파견사업(업종코드: 1172)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여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등기부등본상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의 관할구역 안에 있어야 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처: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

 라. 용역 인원이 소규모로 디디피 패션 몰 4~5층 시설관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공동수급은 불가합니다.

 

4.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한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제42조,「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2억원 미만의 적격심사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라. 당해 용역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별도로 첨부된 문서 또는 국가법령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이며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이내 (가급적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및 구비서류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본회에 귀속되며, 향 후 본회관련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 3가지 국민건강․국민연금 보험료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4,170,960원/ 8개월)

국민연금보험료

(5,810,960원/ 8개월)

노인장기요양보험료

(354,880원/ 8개월)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비, 환경보전비, 퇴직공제부금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입찰관련 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가.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1) 계약시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으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산출내역서에 따른 임금으로 근로계약을 체결하고 근로계약서 사본을 제출하여야합니다.

    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및 감시적 근로종사자에 대한 적용제외 승인서를 계약서 작성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본 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장관이 고시하는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내용 미 이행시 계약해지, 해제할 수 있습니다. 

       본 용역의 계약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 대비 직접 인건비의 비중이 80%이상 수준이 되도록 하고 당직용역 근로자가 국민연금(만60세이상), 고용보험(만65세이상)미 가입 대상자인 경우 국민연금, 고용보험에 상당하는 금액을 계약시 제외한다.

    4)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현 시설에 근무하고 있는 인포(안내원), 경비, 환경미화에 대한 기존용역들의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계약기간 중 이를 유지하여야 합니다.

    5) 위의 사항을 준수하지 않거나 이에 상응하는 결격사항이 발생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및 서약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새소식 ⇨ 입찰공고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패션산업팀 홍성엽(☏ 02-2096-0070)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경영지원팀 서현교(☏ 02-2096-006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4월 26일

서울디자인재단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요청자: 홍성엽 선임/ 패션산업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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