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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DDP 통합전산센터 정보인프라 개선」사업 용역시행
추천수
0
상태
2019-06-27 ~ 2019-07-18 (종료)
등록자
SDF*
등록일
2019-06-26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19-109호|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DDP 통합전산센터 정보인프라 개선」

사업 용역시행 입찰 공고

  • 입찰건명「DDP 통합전산센터 정보인프라 개선 사업」
  • 계약기간계약일로부터 3개월
  • 소요예산일금칠억칠백사십삼만일천원정(₩707,431,000원, VAT포함)
  • 입찰방법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2019.06.27.(목) ~ 2019.07.18.(목) (게시일 제외 20일간)
  • 제안서 및 신청서류 제출2019.07.18.(목) 10:00 ~ 14:00 까지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3층 DDP 전산센터
  • 제안서 평가2019년 07월 23일(화) 14시 (예정) ※ 확정 제안평가일은 제안서 접수일인 2019년 07월 18일(목) 안내
  • 결과발표2019년 07월 25(목) (예정) ※ 결과발표 일자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노태화 책임 T.2153-0039


서울디자인재단공고–2019-109호


용역사업시행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DDP 통합전산센터 정보인프라 개선 사업

  ②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③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④ 사 업 비 : 일금칠억칠백사십삼만일천원정(₩707,431,000원, VAT포함)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14조의2 및 「소프트웨어사업 관리감독에 관한 일반기준」(과기정통부 고시) 제4조의2의 규정에 따라 SW사업 영향평가를 완료한 사업임.

     ※ 본 사업은 “분리발주대상 소프트웨어(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의 제4조 분리발주 제외 사유에 해당하는 사업으로써 분리발주 대상 소프트웨어 품목별 제외사유서를 작성하여 본 제안요청서에 첨부하여 통합발주를 추진하는 사업임.

  ⑤ 사업설명회 : 제안서요청서로 갈음

  ⑥ 입찰참가등록(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일시 : 2019.07.18.(목) 10:00 ~ 14:00 까지 (예정)

    - 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3층 DDP 전산센터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 완료한 업체만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가능

  ⑦ 공고기간: 2019.06.27.(목) ~ 2019.07.18.(목) (예정)


2. 입찰참가 자격

  ①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2의2항1호 삭제(2015.12.22.)됨에 따라,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 자신이 구축한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유지보수인 경우에도 참여 제한됨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한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3조 및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8111179901),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에 등재된 자

    -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준공된 사업의 실적금액(부가세별도) 건당 2억 이상의 정보시스템 납품·구축·유지관리 사업 수행경험이 있는 업체

        ※ 공동수급의 경우 어느 하나의 구성원이라도 우리재단에서 제한한 2억원 이상(부가세별도)의 실적을 보유하여야 함.

  ② 위 입찰참가 자격조건 업체(공동수급인 경우 부 사업자 포함)로서 제안서 접수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 입찰자가 계약 체결일 기준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함

  ③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공동계약운영요령 제9조 제5항 참조)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하며, 컨소시엄 구성원의 경우 타 컨소시엄에 참여할 수 없음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음

    - 대기업 입찰 참여 가능 사업의 경우라도 매출액이 8천억원 이상인 소프트웨어사업자 간 공동수급체의 참여는 제한됨

    -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되어야 하며, 부 사업자들로부터 모든 권한과 책임을 위임받은 사실을 입증하는 서류를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④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방법

  ①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와 제44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법 적용

제안요청서 배부  →  제안서 접수  →  제안 설명 및 평가  →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  →  협상실시  →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② 적용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소프트웨어 기술성 평가기준(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안전부고시)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및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제안서 원본 포함 11부

     ※ 발표 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 제안서 원본 1부,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10부(PDF 파일 별도제출)

     - 원본과 평가본이 상이한 경우 원본 내용이 우선

       ※ 원본/사본 표시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 제안서에 기술적용계획표 포함 제출 -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안전부 고시)

  ③ 가격입찰서 1부, 가격제안서 1부

     - 가격입찰서(본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별지서식 9호 및 10호)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출

  ④ 정량적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1부 및 사본 2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정보통신공사면허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⑥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 1부

  ⑦ 법인인감증명서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⑨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 합의각서 1부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의 서류 각 1부

  ⑩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⑪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고 입찰 공고서에서 제출요구 하는 서류


6. 제안 설명회

  ①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지

  ②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제안 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③ 설명순서 : 제안발표 당일 추첨

  ④ 발 표 자 :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사업총괄책임자(PM)에 대해 제안사 직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 4대보험 납입증명서 등 확인 예정

     ※ 업체별 참여자 수는 5인 이내로 하며 동영상 등을 이용한 간접발표는 불허함

     ※ 사업총괄책임자(PM)이라 함은 본 사업에 직접 참여하여 실직적인 근로를 하는 자를 말하며 이는 전문 프리젠터 등 명목 없는 참여인력을 제외하고자 함.


7.평가방법

  ① 제안서 평가는 본 사업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붙임 3]에 의거하여 평가하며, 본 제안요청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안전부고시)을 준용함

  ② 일반사항

    ○ 평가항목 및 배점

       - 기술능력평가 :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 입찰가격평가 : 10점

    ○ 종합평가점수 산출

       - 종합 평가점수(100) = 기술능력 평가점수(90) + 입찰가격 평가점수(10)

    ○ 평가방법

       -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를 우선 적용하여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위원장의 추첨에 의해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함

     ※ 자세한 세부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고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②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불가함.

  ③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④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함.

  ⑤ 제안서 작성 시 본 제안 요청서의 요구조건으로 제시하고 있는 사항들에 대하여 언급이 없거나 관련이 없는 내용 부분들은 그 기능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⑥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⑦ 제안요청서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DDP 홈페이지(http://www.ddp.or.kr) ,나라장터(국가 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⑧ 기타 제안서관련 사항은 서울디자인재단 시설운영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노태화 책임(02-2153-0039)

     - 수 신 : throh@seouldesign.or.kr


2019년 6월 27일
재단법인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 요청자 : 노태화 책임/ 시설운영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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