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입찰공고

입찰공고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2019년 서울디자인브랜드전 기획 및 운영」입찰 공고
추천수
0
상태
2019-07-29 ~ 2019-08-19 (종료)
등록자
SDF*
등록일
2019-07-30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19-120호|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서울디자인브랜드전 기획 및 운영」

입찰 공고

  • 입찰건명「2019년 서울디자인브랜드전 기획 및 운영」 사업자 선정
  • 계약기간계약일로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 소요예산일금삼억육천오백만원정(\365,000,000, VAT포함)
  • 입찰방법제한경쟁입찰
  • 본공고  ’19. 07. 29(월)~’19. 08. 19(월) (게시일, 접수일 포함 22일)
  • 제안서 및 신청서류 제출’18. 8. 19.(월) 10:00 ~ 16:00 ※방문접수
  • 제안서 평가’18. 8월 다섯째주(※예정, 제안서 접수 시 확정하여 전달)
  • 결과발표’18. 8월 다섯째주(※예정, 날짜 추후 공지)
  • 사전공고’19. 07. 16(화)~’19. 07. 21(일)
  • 과업내용첨부 ‘제안요청서’ 참고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디자인산업팀 02-2096-0081

 

서울디자인재단공고–2019-121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9년 서울디자인브랜드전 기획 및 운영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0년 2월 29일 까지
  다. 용 역 비 : 금 365,000,000원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안) : 2019. 07. 29(월) 10:00 ~ 2019. 08. 19(월)
                       (게시일, 접수일 포함 22일)
  ※추후 계약 체결은 나라장터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G2B 사전 등록 요망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1) 일    시 : 2019. 08. 19(월) 10:00 ~16: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2) 장    소 : 서울디자인재단 디자인산업팀 (☏ 02-2096-0081)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지원센터 7층 예정

  바.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1) 일    시 : 2019. 08. 26(월) 15:00 ~

    1) 장    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지원센터 9층 예정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 로 대신함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단일 건으로 5천만원 이상의 디자인 및 공예 전시 관련 실적을 보유한 자  
      ※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고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단, 민간거래 실적증명의 경우 계약서, 계산서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또는 소상공인),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또는 소상공인) 와 직접생산확인서(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 9015180201)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3. 본 사업은 단독 입찰 또는 공동수급방식(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참가 신청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함

  가. 공동계약 시 반드시 주계약자(대표사)를 명시하여야 함

  나. 사업효율성과 전문적 조직운영을 위하여 공동수급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5개 이내로 구성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으로 하여야 함 단, 분담이행은 최소 지분율을 적용하지 않으나 아래 과업 구분과 비율을 권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안부 예규)

      전시 및 마켓 50%, 네트워크 및 홍보 50%

      - 업무 간 10% 조정 가능

     ※ 공동이행 : 대표사 포함 모든 수급자가 신고, 자격을 충족하여야 함

     ※ 분담이행 : 분담하는 업무의 신고, 자격을 충족하여야 함

         단, 실적제한 인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동이행: 어느 하나의 구성원이라도 발주자가 제한한 실적이상을 보유한 경우

         분담이행: 해당분야(시공)에 참여하고자 하는 어느 하나의 구성원이 실적을 보유한 경우(각각 보유한 경우 포함)

  다. 공동수급체를 입찰 전에 구성하여야 하고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동일한 입찰·계약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라. 지방 계약법 제29조 제2항에 따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경우 해당 지역 업체와 그 외 지역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회사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 소속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함

  마. 공동이행 시 필수 신고, 면허를 모두 충족하여야 함 (실적은 대표사만 충족) 

      분담이행 시 분담업무에 해당하는 신고, 면허를 충족하여야 함(실적은 분담비율에만 충족)

  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5.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방문제출)찰의 연기 또는 취소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입찰서 및 가격입찰서 1부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

      (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라.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부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바.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아.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합의각서 1부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마~사의 서류 각 1부

  자. 평가관련 증명서류 원본 및 사본 각 1부

  차.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 명시 서류,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 등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2019. 08. 26(월) 15:00 ~ 서울디자인재단 9층 회의실
                      ※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 변경가능
  다. 설명순서 : 제안서를 제출한 자가 평가 당일 추첨으로 결정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제안요청서 지침사항 필독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새소식 ⇒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 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디자인산업팀 김민정(☏ 02-2096-0081)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서현교(☏ 02-2096-0060)

 

기존 첨부 제안요청서 내 오기가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22p (날짜 표기오류)

기존 - 제출일시: 2019. 8.26(월) 10:00부터 ~ 16:00까지

변경 - 제출일시: 2019. 8.19(월) 10:00부터 ~ 16:00까지

 

31p, 36p (제본방법 표기 상이)

31p - 무선 상철제본, 36p - 무선 좌철제본

 

무선 상철제본을 우선 권고하며, 좌철도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7월

 

서울디자인재단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 요청자 : 김민정 선임/ 디자인산업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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