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입찰공고

입찰공고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 「서울디자인창업센터 공용작업실 구축 장비 구매」사업자 선정
추천수
0
상태
2019-10-29 ~ 2019-11-07 (종료)
등록자
SDF*
등록일
2019-10-29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19-157호|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서울디자인창업센터 공용작업실

구축 장비 구매」 

  • 입찰건명서울디자인창업센터 공용작업실 구축 장비 구매
  • 계약기간계약일로부터 2020년 5월 31일 까지
  • 소요예산일금 육천삼백이십삼만일천원정(\63,231,000, VAT포함)
  • 낙찰방법적격심사
  • 공고기간’19. 10. 29.(화)~’19. 11. 07.(목)
  • 투찰기간’19. 11. 01.(금), 10:00 ~’19. 11. 07.(목), 10:00
  • 개찰일시’19. 11. 07.(목), 11:00
  • 과업내용첨부 ‘과업지시서 및 규격서’ 참고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박민지 선임 T.2096-0057

 

서울디자인재단 제2019-157호

 

물 품 전 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서울디자인창업센터 공용작업실 구축 장비 구매
 나.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0. 05. 31.(일)까지
 다. 사업예산 : 금일 육천삼백이십삼만일천원정(₩63,231,000, 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납품내용 : ‘과업지시서 및 규격서’ 참조
  ※ 반드시 입찰 전 물품규격에 대하여 문의하시기 바라며, 사전에 규격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마. 납품장소 : 서울디자인창업센터 지정장소

2. 투찰 및 개찰장소 및 일시

 가. 공고기간 : 2019. 10. 29.(화) ~ 2019. 11. 07.(목)(10일)

  ※ 추후 계약 체결은 나라장터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G2B 사전 등록 요망

 나. 투찰기간 : 2019.11.01.(금), 10:00 ~ 2019.11.07.(목), 10:00

 다. 개찰일시 : 2019.11.07.(목), 11:00

 라. 개찰장소 : 서울디자인재단 입찰집행관 PC

                      (서울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지원센터 9층)

 마. 기    타 : 분담이행 허용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한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주된 영업소(본점)의 소재지가 서울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하고,「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확인서 및 품목 (3차원프린터,23261507)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라. 분담이행이 가능함

    - 분담이행 : 입찰참가 자격은 아래 분담업무에 따라 충족하여야 하며,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3개 이내

     ∙ 3차원 프린터 공급업체 : 입찰참가자격 ‘가’, ‘나’, ‘다’ 모두 충족

     ∙ 그 외 : 입찰참가자격 ‘가’, ‘나’를 충족하는 소기업·소상공인

 마. 입찰 참가업체는 규격서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규격에 적합 또는 동등이상 제품의 공급가능 여부를 판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 선정 후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포기할 경우 부정당업체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차.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카.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 

   가. 공동수급협정서는 개찰 마감 전일 18:00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에는 해당 지역업체와 그 외 지역업체 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물품은 중소기업자간 경쟁을 하는 경우의 적격심사 대상 입찰로서「중소기업청 고시(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제4조 1항 3호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88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다. 당해 물품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별도로 첨부된 문서 또는 국가법령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 중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이내 (가급적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재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하자담보 책임기간 및 범위

- 하자담보책임기간은 사업종료(검수) 후 1년(단, 제조사 등에서 1년 이상의 하자담보책임기간을 규정한 경우에는 제조사 규정(기준)을 우선 적용)으로 하며, 해당 기간 중 시스템의 하자발생 시 즉시 보완하여야 함.

- 하자보증 이행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하자보증은 과업의 일부로 부실에 대한 부담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함.

- 하자보수의 범위는 개발 분야 및 도입 장비(HW, SW)를 포함하는 전체 시스템으로 함.

 ※ 단순 유지관리, 운영위탁, 컨설팅, 전산감리 등에 관한 부분은 하자보수 범위에서 제외함(서울특별시 예규 713호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5조)

- 계약상대자는 사업종료 시 하자보증이행서를 제출해야 함.

  ※ 하자보수범위를 포함하지 않는 사업의 경우 하자보증이행서 제출 제외 

- [하자담보책임] 공동수급체가 해산한 후 당해공사에 관하여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연대하여 책임을 진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새소식 ⇒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바.「서울디자인재단 임직원 행동강령 제5장 이해관계로부터의 독립성 유지, 제16조 이해관계 직무의 회피」에 근거하여 이해충돌 방지를 위한 직무회피 확인절차를 수행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서울디자인창업센터 선임 박민지(☏ 02-2153-0057)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경영지원팀 선임 서현교(☏ 02-2096-006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0월  28일

 

서울디자인재단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 요청자 : 박민지 선임 / 서울디자인창업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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