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입찰공고

입찰공고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 DDP 시설관리용역 운영
추천수
0
상태
2019-11-21 ~ 2019-12-02 (종료)
등록자
SDF*
등록일
2019-11-21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19-164호|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DDP 시설관리용역 운영

  • 입찰건명 「DDP 시설관리용역 운영」
  • 계약기간 2020년 01월 01일 ~ 2020년 12월 31일까지
  • 소요예산 일금구십삼억구천육십삼만구천원정(\9,390,639,000-VAT포함)
  • 입찰방법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 공고기간 ’19. 11. 21(목) ~ 12. 2(월) (공고일, 개찰일 포함 12일간)
  • 투찰기간 ’19. 11. 26(화) 10시 ~ 12. 2(월) 10시
  • 개시일시 ’19. 12. 2(월) 11시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김창만 선임 T.2153-0076

 

서울디자인재단 제2019-164호

DDP 시설관리용역 운영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용역개요

용역기간

용역금액(원)

DDP 시설관리용역 운영

과업지시서 참조

2020. 1. 1. ~ 2020. 12. 31.(12개월)

기초금액

9,390,639,000
추정가격 8,537,926,351
부 가 세 852,712,649

※ 제한경쟁(단독 또는 공동수급 가능-분담이행방식) 적격심사 낙찰제(낙찰하한율 87.745%)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19. 11. 21(목) ~ 2019. 12. 2(월)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19. 11. 26(화) 10:00 ~ 2019. 12. 2(월) 10:00

개찰일시

2019. 12. 2(월) 11:00

개찰장소

서울디자인재단 입찰집행관 PC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지원센터 9층)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 시설경비업(업종코드 : 1164), 건물(시설)관리업(업종코드 : 1260)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이내(2009년 ~ 2019년) 단일 건으로 연면적 28,850㎡이상 시설관리(미화,경비 실적 제외) 실적이 있는 업체

마. 단독 또는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3개사 이내(업무의 효율성 증대)로 하며, 대표사는 출자비율의 비중이 높은 업체로 합니다.

※ 분담비율 권고(시설 : 56%, 안전 : 22%, 환경 : 22% )에 따라 조정합니다.

※ 공동수급(분담이행) 경우 분담업무에 따른 면허, 신고 등의 참가자격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시설관리 : 건물(시설)관리업(업종코드 : 1260)

안전관리 : 시설경비업(업종코드 : 1164), 중소기업(소상공인),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

환경관리 :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 중소기업(소상공인),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

※ 구성원 모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

가. 공동수급협정서는 개찰 마감 전일 18:00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에는 해당 지역업체와 그 외 지역업체 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다. 당해 용역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별도로 첨부된 문서 또는 국가법령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당해용역 규모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이행실적’ 평가시 규모로 (DDP 연면적 86,574㎡) 평가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이내 (가급적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련사항

가. 계약내역서 작성시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기초금액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을 계약문서 산출내역서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210,599,124원/12개월)

국민연금보험료

(289,257,876원/12개월)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7,921,988원/12개월)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등 법정 정산금액 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 하여야 합니다.

다. 1년 미만 근무자의 퇴직급여충당금은 매월 정산하여 환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http://www.seouldesign.or.kr ) ⇒ 새소식 ⇒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시설안전팀 김창만(☏ 02-2153-0076)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서현교(☏ 02-2096-006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1월 21일

서울디자인재단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 http://eungdapso.seoul.go.kr )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 요청자 : 김창만 선임 / 시설안전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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