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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서울디자인창업센터 조성을 위한 가구 제작 및 설치」사업자 선정 공고
추천수
0
상태
2020-02-11 ~ 2020-03-03 (종료)
등록자
SDF*
등록일
2020-02-12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0-020호 |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서울디자인창업센터 조성을 위한 가구 제작 및 설치」

사업자 선정

  • 입찰건명서울디자인창업센터 조성을 위한 가구 제작 및 설치
  • 계약기간계약일로부터 2020년 5월31일까지
  • 소요예산일금 이억원정(\200,000,000, VAT포함)
  • 입찰방법제한경쟁입찰
  • 낙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20. 02. 11.(화)~ 03. 03.(화)
  • 제안접수‘20.03.03(화) 10:00~16:00(12:00~13:00제외)
  • 과업내용첨부 '제안요청서' 참고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박민지 선임 T.2096-0057



서울디자인재단 제2020-020호

 

물 품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서울디자인창업센터 조성을 위한 가구 제작 및 설치

나.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0. 05. 31.(일)까지

다. 사업예산 : 일금 이억원정(₩200,000,000,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납품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납품장소 : 서울디자인창업센터 지정장소

바. 공고기간 : 2020. 02. 11.(화) ~ 03. 03.(화)(22일)

  ※ 추후 계약 체결은 나라장터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G2B 사전 등록 요망

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0.03.03.(화) 10:00~16:00  ※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 장   소 : 서울디자인재단 서울디자인창업지원센터 (☏02-2096-0057)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재단 7층

  ※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한 도면파일(CAD)는 사업 담당자에 별도 요청

아.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 일   시 : 2020.03.09.(수) 14:00 ~

 - 장   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재단 (예정)

자.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대신함

차. 기    타 : 공동수급 허용

 

2.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확인서 및 품목 (소파, 5610150201), (책장, 5610150701), (책상, 5610170301), (회의용 탁자, 5610170601), (OA칸막이, 5611160101), (작업용 의자, 5611210201), (사물함, 56101520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ㆍ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 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 가능

 ① 공동이행 :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충족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3개 이내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 이어야 합니다.

 ② 분담이행 : 입찰참가 자격은 아래 분담업무에 따라 충족하여야 하며,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3개 이내여야 합니다.

  ※ 분담이행 시 각 참가사 참가자격 가~나는 모두 충족

  ※ 분담이행 시 분담 내용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서 각각 소지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ㆍ파산ㆍ해산ㆍ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등록 구비 서류

 ① 입찰참가 공문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②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④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⑤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 중소기업 확인서류, 품목별 직접생산 증명서 등

 ⑥ 재직증명서 (대리인제출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1부

 ⑦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⑧ 보안서약서 1부

 ⑨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⑩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⑪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 1부. (공동수급일 경우에만 해당)


나. 제안서 제출 구비 서류

 ① 사업수행능력 평가 서류  ※ 아래 서류를 제본한 책자 1부

  - 제안업체 일반현황

  - 참여인력 경력상태 집계표

  - 주요사업 실적표, 사업실적증명서

  - 제안업체 경영상태 서류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 친환경제품 인증서 또는 시험성적서

  - 기타 정량평가를 위한 증빙자료

 ② 사업제안서 10부  ※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한 도면파일(CAD)는 사업 담당자에 별도 요청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 성명 등 회사식별 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③ 가격제안서 1부 (세부산출내역서 포함)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 (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④ 제안서 수록 USB 1개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2020.03.09 (월) 14:00 ~ (서울디자인재단 예정)

  ※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제안사 정규직에 한하며, 사전공고 시점 이전 3개월 이상 재직 근무 중인 해당 과업 총괄 책임자

  ※ 발표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마. 제안서 평가 결과 : 홈페이지 공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하자담보 책임기간 및 범위

 - 하자담보책임기간은 사업종료(검수) 후 1년(단, 제조사 등에서 1년 이상의 하자담보책임기간을 규정한 경우에는 제조사 규정(기준)을 우선 적용)으로 하며, 해당 기간 중 하자발생 시 즉시 보완하여야 합니다.

 - 하자보증 이행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하자보증은 과업의 일부로 부실에 대한 부담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사업종료 시 하자보증이행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하자보수범위를 포함하지 않는 사업의 경우 하자보증이행서 제출 제외

 - [하자담보책임] 공동수급체가 해산한 후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공동이행일 경우에는 연대하여 책임을 지고, 분담이행일 경우에는 분담 내용에 따른 계약상대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새소식 ⇒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차.「서울디자인재단 임직원 행동강령 제5장 이해관계로부터의 독립성 유지, 제16조 이해관계 직무의 회피」에 근거하여 이해충돌 방지를 위한 직무회피 확인절차를 수행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서울디자인창업지원센터 박민지 선임 (☏ 02-2096-0057)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서현교 선임 (☏ 02-2096-006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2월  11일

 

서울디자인재단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 요청자 : 박민지 선임 / 서울디자인창업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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