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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2020년 서울라이트 봄 행사운영 용역」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추천수
0
상태
2020-03-12 ~ 2020-04-02 (진행)
등록자
SDF*
등록일
2020-03-12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0-30호 |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년 서울라이트 봄 행사운영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 입찰건명「20년 서울라이트 봄 행사운영 용역」
  • 계약기간계약일로부터 2개월(행사기간 5월15일~21일, 7일간)
  • ※ 재난상황 발생, 지속 시 행사 기간(시작, 종료일)은 늦추어질 수 있으며 그에 따라 계약 완료일도 연장될 수 있음. (예 : 코로나-19사태의 지속)
  • 소요예산일금육억오천만원정(\650,000,000, VAT포함)
  • 입찰방법제한경쟁입찰(단독 또는 분담이행 허용)
  • 낙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20. 03. 12(목)~’20. 04. 02(목) (게시일 제외 20일간)
  • 제안서 및 신청서류 제출2020.04.02.(목) 10:00 ∼ 14:00 까지 
  •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1층 DDP 운영사무실
  • 제안서평가2020년 04월 06일(월) 14시 (예정)
  • ※ 확정 제안평가일은 제안서 접수일인 2020년 04월 02일(목) 안내
  • 결과 발표  2020년 04월 07(화) (예정)
  • ※ 결과발표 일자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김용미 책임 T.2153-0077 / 담당 노태화 책임 T.2153-0039



서울디자인재단 제2020-30호

 

용역사업시행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2020년 서울라이트 봄 행사운영 용역 사업

②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 행사기간 5월 15일(금) ~ 21일(목), 7일간)

③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④ 사 업 비 : 금육억오천만원정(₩650,000,000원, VAT포함)

입찰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시행령 제2절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등 제13조(대규모 재난의 범위) 법 제14조제1항에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대규모 재난" 발생, 상황 지속 시 행사 기간(시작, 종료일)은 늦추어질 수 있으며 그에 따라 계약 완료일도 연장될 수 있음. (예 : 코로나-19사태의 지속)

⑤ 사업설명회 : 제안서요청서로 갈음

⑥ 입찰참가등록(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일시 : 2020.04.02.(목) 10:00 ∼ 14:00 까지 (예정)

   ◦ 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1층 DDP 운영사무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 완료한 업체만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가능

⑦ 공고기간: 2020.03.12.(목) ~ 2020.04.02.(목) (예정)


2. 입찰참가자격

①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3조 및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 공고일 기준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디지털콘텐츠 개발 서비스 사업)로 신고한 업체

   ◦ ‘영화 및 비디오물 진흥에 관한 법률‘ 제57조에 의거 비디오물 제작업 신고를 필한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단일건으로 2억원 이상의(부가세 제외) 유사사업 수행실적을 보유한 자

    ※ 공동수급의(분담이행) 경우 분담하는 업무의 실적을 해당비율 만큼 보유하여야 함 (제안요청서 46P~47p 참조)

② 위 입찰참가 자격조건 업체(공동수급제 포함)로서 제안서 접수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③ 본 사업은 단독 입찰 또는 공동수급방식(분담이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협정서 를 입찰참가 신청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함

   ◦ 공동계약 시 반드시 주계약자(대표사)를 명시하여야 함

   ◦ 사업효율성과 전문적 조직운영을 위하여 공동수급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5개 이내로 구성하며, 분담이행인 경우 최소지분율을 적용하지 않음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안부 예규)

    ※ 분담이행인 경우 아래 업무구분과 비율을 권고함 (업무간 5% 내 조정 가능 (분담하는 업무에 따라 아래 신고, 면허를 소지하여야 함)

        ➊ 장치장비 시스템 구축·운영 및 유지관리 매뉴얼 수립, 홍보, 오픈행사 기획 및 운영 (65.6%)

           · 보유 신고, 면허: 정보통신공사업

           · 보유 실적: ‘영상 장치장비 시스템 구축, 운영, 유지관리’로 10년내 단일건으로 131,300천원 이상(실적 기준 금액 2억원의 65.6%)

        ➋ 미디어 라이팅 콘텐츠 개발 및 운영 (34.4%)

           · 보유 신고, 면허: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디지털콘텐츠 개발 서비스 사업), 비디오물 제작업

           · 보유 실적: ‘미디어 라이팅 또는 파사드등 야외 영상 콘텐츠 개발 운영‘ 10년내 단일건으로 68,800천원 이상 (실적 기준 금액 2억원의 34.4%) 보유

   ◦ 공동수급체를 입찰 전에 구성하여야 하고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동일한 입찰·계약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지방 계약법 제29조 제2항에 따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경우 해당 지역 업체와 그 외 지역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률」 에 따른 계열회사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 소속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함

④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 방법

①「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제43조와 제44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법 적용

 제안요청서 배부 → 제안서 접수 → 제안 설명 및 평가 →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 → 협상실시 →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② 적용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제안서 원본 포함 11부

   ※ 발표 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 제안서 원본 1부,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10부(PDF 파일 별도제출)

    - 원본과 평가본이 상이한 경우 원본 내용이 우선

   ※ 원본/사본 표시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 PDF파일은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③ 가격입찰서 1부, 가격제안서 1부

  - 가격입찰서(본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별지서식 9호 및 10호)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출

④ 정량적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1부 및 사본 2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기술자 경력 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참가자격 해당 신고, 면허(소프트웨어사업자, 정보통신공사면허, 비디오물 제작업) ·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⑥ 정량평가 가산점 관련 해당 서류

⑦ 법인인감증명서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⑨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1부

  - 합의각서 1부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의 서류 각 1부

⑩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⑪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고 입찰 공고서에서 제출요구 하는 서류


6. 제안 설명회

①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지

②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③ 설명순서 : 제안발표 당일 추첨

④ 발 표 자 :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사업총괄책임자(PM)에 대해 제안사 직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 4대보험 납입증명서 등 확인 예정

  ※ 업체별 참여자 수는 5인 이내로 하며 동영상 등을 이용한 간접발표는 불허함

  ※ 사업총괄책임자(PM)이라 함은 본 사업에 직접 참여하여 실직적인 근로를 하는 자를 말하며 이는 전문 프리젠터 등 명목 없는 참여인력을 제외하고자 함.

 

7. 평가방법

① 제안서 평가는 본 사업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붙임 3]에 의거하여 평가하며, 본 제안요청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을 준용함

② 일반사항

  ◦ 평가항목 및 배점

    - 기술능력평가 :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 입찰가격평가 : 10점

   ◦ 종합평가점수 산출

    - 종합 평가점수(100) = 기술능력 평가점수(90) + 입찰가격 평가점수(10)

  ◦ 평가방법

    -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를 우선 적용하여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위원장의 추첨에 의해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함

   ※ 자세한 세부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고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 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②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불가함.

③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④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함.

⑤ 제안서 작성 시 본 제안 요청서의 요구조건으로 제시하고 있는 사항들에 대하여 언급이 없거나 관련이 없는 내용 부분들은 그 기능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⑥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⑦ 제안요청서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go.kr),

                        DDP 홈페이지(http://www.ddp.or.kr),

                       나라장터(국가 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⑧ 기타 제안서관련 사항은 서울디자인재단 시설운영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김용미 책임(02-2153-0077) - 수 신 : mei@seouldesign.or.kr

   - 노태화 책임(02-2153-0039) - 수 신 : throh@seouldesign.or.kr

 


2020년  3월  12일

 

재단법인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 요청자 : 노태화 책임/ 공간운영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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