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입찰공고

입찰공고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청년기업과 함께하는 'DDP디자인페어' 개최」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추천수
0
상태
2020-03-17 ~ 2020-04-07 (종료)
등록자
SDF*
등록일
2020-03-18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0-32호 |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청년기업과 함께하는 'DDP디자인페어' 개최」 

사업자 선정


  • 입찰건명청년기업과 함께하는 'DDP디자인페어' 개최 사업(용역)
  • 계약기간계약일로부터 2020년 11월 30일까지
  • 소요예산일금 팔억육천만원정(\860,000,000, VAT포함)
  • 입찰방법제한경쟁입찰
  • 낙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20.3.17.(화) ~ 4.7.(화) (게시일, 접수마감일 포함)
  • 제안서제출‘20.4.7(화) 10:00~1600 ※ 방문접수 필
  • 제안서평가‘20.4.10(금) ※ 일시 변경가능
  • 과업내용첨부 ‘제안요청서’ 참고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이하림 선임 T.2096-0038




서울디자인재단 제2020-32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청년기업과 함께하는 'DDP디자인페어' 개최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0. 11. 30.(월)까지 

다. 사업예산 : 금 팔억육천만원정(₩860,000,000, 부가세 포함)

입찰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 : 2020. 03. 17.(화) ~ 04. 07.(화)(20일)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1) 일    시 : 2020.04.07.(화) 10:00~16:00 ※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2) 장    소 : 서울디자인재단 공공디자인팀 이하림 선임(02-2096-0038)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재단 7층)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1) 일    시 : 2020.04.10(금) 14:00 ~

2) 장    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재단 9층(예정)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입찰 참가신청 접수 마감일 전까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제 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로,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다음 모든 제한 항목을 충족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① 입찰공고 전일까지 최근 10년 이내 단일 건으로 디자인 또는 문화예술관 유사 전시 및 행사 운영 용역 2억 8천만원 (VAT포함)이상의 실적을 가진 업체

※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인정하며,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②『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확인서 전시회 기획 및 대행서비스(90151802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다. 본 사업은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이 가능한 사업이며 공동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참가 신청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공동 계약 시 반드시 주계약자(대표사)를 명시하여야 함

② 프로젝트 총괄 관리 및 보고는 대표사가 책임지도록 함

③ 공동수급자는 사업운영의 효율을 위하여 대표사 포함 3개 이내로 구성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함 단, 분담이행은 최소지분율을 적용하지 않으나 아래 과업 구분과 비율을 권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 기획/인건비 20%, 제품개발/운영 17%, 전시및부대행사/운영 45%, 홍보 18%

- 업무간 10% 조정가능

※ 공동이행 : 대표사 포함 모든 수급자가 신고, 자격을 충족하여야 함

      ※ 분담이행 : 분담하는 업무(비율)의 신고, 자격(실적)을 충족하여야 함

      단, 실적제한 인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동이행: 어느 하나의 구성원이라도 발주자가 제한한 실적이상을 보유한 경우

      분담이행: 해당분야에 참여하고자 하는 어느 하나의 구성원이 실적을 보유한 경우(각각 보유한 경우 포함)

라. 공동수급체를 입찰 전에 구성하여야 하고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ㆍ파산ㆍ해산ㆍ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등록 구비 서류

① 입찰참가 공문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②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④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⑤ 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신고확인서(등록증) 사본 1부씩

- 나라장터등록증 / 실적증명서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 중소기업청 발급 중소기업확인서 1부

※ 직접생산확인서 1부 :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9015180201)

※ 실적증명서 (10년 이내 단일 건으로 디자인 또는 문화예술관련 유사 전시 및 행사 운영 용역 2억8천만원(VAT포함) 이상)

⑥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⑦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⑧ 공동수급인 경우(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

- 공동수급협정서 1부 및 합의각서 1부

- 공동수급 구성원별 위 ②~⑦의 서류 각 1부

※ 공동수급협정서에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비율을 기재할 것

⑨ 재직증명서 1부(단, 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⑩ 사용인감계 1부

⑪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⑫ 보안서약서 1부

⑬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서류 1부

⑭ 가격제안서 1부(세부산출내역 포함, 밀봉 후 날인)

나. 서류심사 제안서 제출 구비 서류

   ① 사업수행능력 평가 서류

(아래 서류를 제본한 책자 2부/A4‘종’, 무선좌철제본, 단면인쇄, 칼라허용(권장))

      - 제안업체 일반현황

- 참가기업 유사분야 실적증명서

※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인정하며,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참여인력 경력상태 집계표 및 참여인력 이력서와 경력증빙 서류

※ 기술 및 경력 상태에 대한 증빙서류가 첨부되지 않은 참여인력은 평가에서 제외함

※ 사업장 소속 확인 증빙 서류 : 4대 보험 가입사실 확인서

※ 참여인력별 개별 학력 및 경력증빙 서류 증빙 서류 : 최종학력증명서, 졸업증명서, 기술자격증

※ 참여 인력 경력 인정 증빙 서류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가입자 가입증명서

- 제안업체 경영상태 서류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 가산점 대상 증빙 서류

   ② 사업제안서 10부

(A4‘횡’, 단면, 백상지, 무선좌철제본, 단면인쇄, 칼라허용(권장))

- 제안서 원본 2부(컬러필수)(회사명, 대표자인감날인, 입찰참가자 일반현황, 인력상황 등 포함)

- 평가본 각 8부(컬러허용)(제안회사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떤표도 불가)

※ 표지는 반드시 서울디자인재단 양식을 사용해야 함(서식 제3호 참고)

※ 원본은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 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사본은 날인 하지 않음

※ 업체 명, 참여자 성함, 참여기업 로고 등 특정 업체를 알 수 있는 표식은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으며, 발주사에서 임의로 삭제

③ 제안서와 발표자료(PT)수록 USB 2매

※ 제안서 중심으로 된 발표 자료로 발표시간 15분을 고려하여 자유롭게 구성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2020.04.10 (금) 14:00 ~ (서울디자인재단 예정)

※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제안사 정규직에 한하며, 사전공고 시점 이전 3개월 이상 재직 근무 중인 해당 과업 총괄 책임자

마. 제안서 평가 결과 : 홈페이지 공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이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 (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 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새소식 ⇒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차.「서울디자인재단 임직원 행동강령 제5장 이해관계로부터의 독립성 유지, 제16조 이해관계 직무의 회피」에 근거하여 이해충돌 방지를 위한 직무회피 확인절차를 수행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공공디자인팀 선임 이하림(☏ 02-2096-0038)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경영지원팀 선임 서현교(☏ 02-2096-006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3월  17일

 

서울디자인재단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 요청자 : 이하림 선임/ 공공디자인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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