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입찰공고

입찰공고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 「’21~’23년 서울디자인재단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용역시행 입찰 공고
추천수
0
상태
2020-10-20 ~ 2020-11-29 (진행)
등록자
SDF*
등록일
2020-10-20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0-117호|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1~’23년 서울디자인재단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용역시행 입찰 공고

    • 입찰건명 ’21~’23년 서울디자인재단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6개월
    • 소요예산 금이십육억일천사백팔십만원정(₩2,614,800,000, VAT포함)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 계약방법 협상에의한계약
    • 공고기간 2020.10.20.(화) ~ 2020.11.29.(일), (게시일 제외 40일간)
    • 입찰방식 전자입찰
    • 서류제출 2020.11.30.(월). 10:00 ~ 2020.12.02.(수) 10:00
    • 입찰일시 2020.12.02.(수) 11:00
    • 제안서평가 2020.12.07.(월). 13:30 / 온라인 화상평가 ※ 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노태화 책임 T.2096-0084



서울디자인재단 공고제 2020-117호

용역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21~’23년 서울디자인재단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6개월

. 용 역 비: 금이십육억일천사백팔십만원정(2,614,800,000, VAT포함)

    - 1(2021.1.1.~12.31.) : 금팔억칠천일백육십만원정(871,600,000, VAT포함)

    - 2(2022.1.1.~12.31.) : 금팔억칠천일백육십만원정(871,600,000, VAT포함)

    - 3(2023.1.1.~12.31.) : 금팔억칠천일백육십만원정(871,600,000, VAT포함)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8조의 13호 장비, 정보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의 유지보수계약 사업으로써 장기계속계약에 해당하며

       회계연도에 따라 연차별 계약체결 및 이행하는 사업.

. 과업내용: ‘제안요청서참조

. 투찰(입찰참가 등록) 방법 (전자입찰)

    - 일 시: 2020.12.02.() 11:00

   - 등 록 처: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G2B를 통한 전자입찰 및 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전자입찰만을 유효하게 처리합니다. 현장 제출 등의 방법은 무효입니다.

    ※ 제안서 및 기타 증빙서류는 투찰 시 전자방식(온라인)으로만 제출합니다.

. 입찰 참가등록 서류 제출 방법 및 서류 목록(필수 제출) (전자접수)

    -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20.11.30.() 10:00

    -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 : 2020.12.02.() 10:00

    - 제 출 처: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서류목록: 제안요청서참조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안내

    1) 일 시: (예정) 2020.12.07.(). 13:30 / 온라인 화상평가

    ※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2) 개최방식: 조달청 주최 온라인 화상 평가위원회

2.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공정거래위원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221호 삭제(2015.12.22.)됨에 따라,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 자신이 구축한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유지보수인 경우에도 참여 제한됨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한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3조 및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직접생산 확인”(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에 등재된 자

    ❍ 위 입찰참가 자격조건 업체(공동수급인 경우 부 사업자 포함)로서 제안서 접수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 입찰자가 계약 체결일 기준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

    ❍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공동계약운영요령 제9조 제5항 참조)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하며, 컨소시엄 구성원의 경우 타 컨소시엄에 참여할 수 없음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대기업 입찰 참여 가능 사업의 경우라도 매출액이 8천억원 이상인 소프트웨어사업자 간 공동수급체의 참여는 제한됨

    -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되어야 하며, 부 사업자들로부터 모든 권한과 책임을 위임받은 사실을 입증하는 서류를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의한계약 (‘제안요청서참조)

 

5. 공동수급협정 사항 안내 (해당 업체에 한함)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방법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시 까지

    - 제 출 처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공동수급일 경우, 제안서 전자방식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포함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라.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방법(전자방식): ‘제안요청서참조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온라인방식)

    가. 일 시: (제안평가 예정일시) 2020.12.07.(). 13:30 / 온라인 화상평가

    ※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나. 개최방식: 조달청 주최 온라인 화상 평가위원회

    다. 설명시간: 업체당 25분 내외(제안설명 15, 질의응답 10)

    라. 설명순서: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으로 정함

    마. 발 표 자: 발표자가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관리자(PM)가 아니거나 제안서에 사업관리자(PM)가 명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발표할 수 없으며, 기 제출된 제안서로 서면으로만 평가합니다.

    ※ 제안서 평가위원회와 관련된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참조

 

8.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 제출기간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의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참조

    ①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②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①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②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9. 제안서 제출 및 접수(온라인 제출)

. 본 사업은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온라인으로 평가합니다.

. 제출기간 : 입찰서 제출 기간과 동일

.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안서 제출이 허용하오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기술제안서는 제안요청서 “2.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의 제출서류를 반드시 확인하여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① 정량적 제안서 1(증빙서류 포함)

    ② 정성적 제안서 1(증빙서류 포함)

    ③ 발표자료 1

    ④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상세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42-724-6235, 6414, 6134, 611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메인화면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정량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정량 평가 적용 시)

    - 제안요약서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제안요약서' 선택 제출(제안요약서 제출 시)

    -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발표 평가 적용 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 기타 유의사항

    ①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e-발주시스템에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②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③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④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1)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2)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⑤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⑥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6조의2 1항 및 제2항에 따라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평가참고자료(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⑦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11(전자문서의 송신수신) 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6,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⑧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술제안서 평가(온라인 평가)

. 평가기관

    ① 정량적 평가 : ()서울디자인재단

    ※ 정량평가 항목 중 경영상태책임성항목은 서울지방조달청에서 평가하며,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별표8], [별표10]에 따라 평가합니다.

    ② 정성적 평가 : 서울지방조달청

. 정성적 제안서 평가방법 : 평가위원이 나라장터에서 온라인으로 평가합니다.

    ① 본 사업은 온라인 평가사업으로 온라인으로 제안서 발표와 질의응답을 진행합니다.

    ② (정성적 평가)항목별 배점에 대하여 매우우수(100), 우수(90), 보통(80), 미흡(70), 매우미흡(60) 비율로 평가합니다.

. 제안서 평가 일시 : 2020.12.07.(). 13:30 / 온라인 화상평가(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① 제안서평가 일정 및 유의사항은 입찰 마감 후 나라장터 입찰공고상세의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담당자(이상정, 02-590-889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제안평가 일정 등이 변경될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 합니다

. 제안서 평가 발표시간 및 발표방법

    ① (발표자 등록) 제안서 발표는 반드시 PM이 직접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시 제안 발표 여부를 체크하여 발표자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

    등록해야 합니다.

    ② (발표자 자격 및 신원확인)

    ③ 제안서 발표자는 반드시 입찰자가 지정한 사업관리자(PM)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 소속 임직원으로서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합니다.

    ④ 발표자가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관리자(PM)가 아니거나 제안서에 사업관리자(PM)가 명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발표할 수 없으며, 기 제출된 제안서로 서면으로만 평가합니다.

    ⑤ 온라인 평가실 입장시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시간) 평가위원의 제안서 사전검토 이후 제안사별로 발표 15분이며, 발표순서는 나라장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평가위원 사전검토 시간 : 1시간

    ※ 발표시간은 평가당일 평가진행 상태에 따라 협의·조정될 수 있습니다.

. (발표방법) 계약담당공무원이 평가위원회 구성을 완료하면 e-발주시스템의 제안평가 > 화상평가입장메뉴를 통해 온라인 평가실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 원활한 발표를 위해 사전에 발표용 PC(화상캠, 헤드셋 등)의 환경설정 및 최적화, 매뉴얼 숙지 등을 하여야 하며,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접속 지연, 미발표 등의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질의응답) 제안서 발표 후 평가위원으로부터 10분내에서 질의가 있을 수 있으며, PM은 이에 성실하게 답변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발주처(서울디자인재단)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준수 및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디자인재단 공고에 의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 관련 서류 제출 시 해당 서식(별지서식10)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 제안서는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이외의 방법으로 제출받지 않습니다.

. 제출된 전자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제안업체의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새소식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 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낙찰자와 발주처와의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예정입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경영지원팀 노태화(02-2096-0039)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한라경(02-2096-003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1020

 

서울디자인재단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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