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입찰공고

입찰공고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DDP 디자인 스토어 2020 상품 개발 및 제작」 용역 사업자 선정
추천수
0
상태
~ (종료)
등록자
SDF*
등록일
2020-11-13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제2020-135호 |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DDP 디자인 스토어 2020 상품 개발 및 제작」

용역 사업자 선정

    • 입찰건명 「DDP 디자인 스토어 2020 상품 개발 및 제작」 용역 사업자 선정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3개월
    • 소요예산 금이억삼천만원정(금230,000,000원, VAT포함)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 낙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20. 11. 12.(목)~’20. 12. 3(목) (22일, 게시일·접수일 포함)
    • 제안서 접수 ’20. 12. 3(목) 10:00 ~ 16:00
    • 제안서평가 ’20. 12. 9(수)
    • 과업내용 첨부 ‘제안요청서’ 참고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디자인산업팀 02-2096-0029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 2020-135


용역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 DDP 디자인 스토어 2020 상품 개발 및 제작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 용역비: 금이억삼천만원정 (\230,000,000, VAT포함)

본 과업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과업 변경, 예산 변경 또는 계약 취소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공고기간 : `20. 11. 12. ~ `20. 12. 3.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20. 12. 3. 10:00~16:00

1) 장소 : 서울디자인재단 4층 접수처

주소 : 서울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재단 4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20. 12. 9. 14:00~ (예정)

1) 장소 : 서울디자인재단 4층 회의실 (예정)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평가로 전환될 수 있음


2.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자,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2) 다음 모든 항목을 충족하는 자

)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단일 건으로 5천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국내외 디자인 · 공예 분야 상품 개발 및 판매, 유통)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고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민간거래 실적증명의 경우 계약서, 계산서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의한 중소기업확인서 및 품목(전시용가구, 56121902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단독 입찰 또는 공동수급방식(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참가 신청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함

- 공동계약 시 반드시 주계약자(대표사)를 명시하여야 함

- 공동수급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5개 이내로 구성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으로 하여야 함. , 분담이행은 최소 지분율을 적용하지 않음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안부 예규)

분담이행 시, 기념품 디자인 및 제작 65%, 가구 디자인 및 제작 35%, 비율을 권고하며, 10% 가감하여 구성할 수 있음

- 공동수급체를 입찰 전에 구성하여야 하고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동일한 입찰·계약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지방 계약법 제29조 제2항에 따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경우 해당 지역 업체와 그 외 지역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회사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 소속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함

- 공동수급 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하고 입찰참가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제출하여 대표사가 계약권과 대표권을 행사하도록 하여야 함.

- 공동이행시, 모든 구성원 필수 신고, 면허를 모두 충족하여야 함.

(실적은 어느 하나의 구성원만 충족하여도 가능)

- 분담이행시, 분담업무에 해당하는 필수 신고 및 면허를 충족하여야 함

, 실적제한에 있어 분담비율에 해당하는 실적자격을 충족하여야 함

예시) 기념품 디자인 및 제작(65%)에 해당하는 구성원은 3,250만원, 가구 디자인 및 제작(35%)에 해당하는 구성원은 1,750만원에 해당하는 실적을 충족하여야 함.

. 기타사항

1) 입찰참가 수수료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 합니다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방문제출,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 공문 1

. 제안서 10, 제안서 내용과 발표 평가용 PT 자료가 담긴 USB 2

. 가격입찰서, 가격제안서 1(산출내역서 포함, 봉함 날인하여 제출)

.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사업수행능력 관련서류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기타사항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새소식 입찰공고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디자인산업팀 조은정 (02-2096-0029)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한라경 (02-2096-003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1. 12.


서울디자인재단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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