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 제목
- [입찰공고]「DDP 디자인스토어 온라인 플랫폼(정보시스템) 구축」 용역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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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태
- 2020-11-23 ~ 2020-12-04 (종료)
- 등록자
- SDF*
- 등록일
- 2020-11-23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DDP 디자인스토어 온라인
플랫폼(정보시스템) 구축」
용역 공고
- 입찰건명 「DDP 디자인스토어 온라인 플랫폼(정보시스템) 구축」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6개월
- 소요예산 일금이억오천백팔십만삼천원정(\251,803천원, VAT포함)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 낙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20. 11. 23. (월) ~ 12. 4. (금) (게시일/접수일 제외 10일간)
- 제안접수 ’20. 12. 4.(금) 10:00 ~ 15:00
- 제안평가 ’20. 12. 8.(화) 10시 (예정)
- 결과발표 ’20. 12. 9.(수) (예정), 홈페이지 공개
- 과업내용 첨부 ‘제안요청서’ 참고
서울디자인재단 제2020-138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용 역 명 : DDP 디자인스토어 온라인 플랫폼 구축
②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6개월
③ 용 역 비 : 251,803,000원 (부가세 포함)
④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⑤ 사업내용 :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⑥ 공고기간(긴급)
- 본공고 : 20. 11. 23. (월) ~ 12. 4. (금) (게시일/접수일 제외 10일간)
⑦ 입찰참가등록(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일시 : 2020. 12. 4.(금) 10:00 ~ 15:00
- 장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83(종로 6가) 서울디자인지원센터 4층
2. 입찰참가자의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하고,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 및 도입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59801]”를 소지한자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함.
○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본 사업의 계약은 조달처 나라장터를 통해 체결되므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시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완료하여야 함
3. 사업자 선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와 제44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법 적용
제안요청서 배부 → 제안서 접수 → 제안 설명 및 평가 → 협상 대상 업체 선정 → 협상실시 →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
❍ 적용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 「소프트웨어 기술성 평가기준」(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안전부고시)
4.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③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 각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⑥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 합의각서 1부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②~⑥의 서류 각 1부
⑦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⑧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등
※ 사본은 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② 제안서 원본 포함 10부
※ 발표 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부 (PDF 파일 별도제출)
- 원본과 평가본이 상이한 경우 원본 내용이 우선
- 원본/사본 표시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 운영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 제안서에 기술적용계획표 포함 제출 -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자치부 고시)
③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
※ 제출 시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④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1부 및 사본 2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⑤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참고)
⑥ 문의처 : 서울디자인재단 디자인산업팀
◦ 주 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83 (종로 6가) 서울디자인지원센터 4층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①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지
②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③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④ 발 표 자 :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 발표
⑤ 제안서 평가 결과 : 홈페이지 공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됨.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0.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11.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②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불가함.
③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④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함.
⑤ 제안서 작성 시 본 제안 요청서의 요구조건으로 제시하고 있는 사항들에 대하여 언급이 없거나 관련이 없는 내용 부분들은 그 기능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⑥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⑦ 제안요청서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go.kr) 또는 DDP 홈페이지(http://www.ddp.or.kr) 또는 서울시홈페이지(http://www.seoul.go.kr) 또는 나라장터(국가 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⑧ 위원회 개최 후 평가결과는 공개함.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4절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ㆍ운영 3. 평가결과의 공개 참조
⑨ 기타 제안서관련 사항은 서울디자인재단 디자인산업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윤소라 선임(02-2096-0112)
- 수 신 : ysr1151@seouldesign.or.kr
- 참 조 : songjm@seouldesign.or.kr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한라경(☏ 02-2096-003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11월 23일
서울디자인재단
<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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