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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 DDP 배움터 4층 디자인놀이터 사용·수익허가 사업자 선정
추천수
0
상태
2021-04-05 ~ 2021-04-12 (종료)
등록자
SDF*
등록일
2021-04-05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제2021-26호 |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DDP 배움터 4층 디자인놀이터 사용·수익허가 사업자 선정」입찰 공고


    • 입찰건명      DDP 배움터 4층 디자인놀이터 사용·수익허가 사업자 선정
    • 임대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 공고기간      2021.04.05.(월)~2021.04.12.(월)
    • 입찰제출      2021.04.06.(화) 10:00 ~ 2021.04.12.(월) 15:00 ※ 입찰보증금 납부기간
    • 개찰일시      2021.04.13.(화) 10:00 (재)서울디자인재단 입찰집행관 PC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성원용 선임 T.2153-0046


서울디자인재단 제2021- 26

 

DDP 배움터 4층 디자인놀이터 사용·수익허가 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재단법인 서울디자인재단은 DDP 배움터 4층 디자인놀이터 사용·수익허가 사업자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 목적 :어린이 대상 디자인 교육·체험·놀이 운영사용·수익허가 사업자 선정 공고

. 대상 재산 : 서울시 중구 을지로 281 DDP 배움터 4층 일부 공간

구분

계약면적()

전용면적()

공용면적()

업종

예정가격()

디자인놀이터

(현 디키디키 공간 )

2,214

1,773

441

어린이 대상 디자인교육 시설 운영

548,034,300

- 임대면적은 공용면적을 포함한 면적이며 실면적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예정 가격은 1년간 사용료 산정을 위한 기초가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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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자인놀이터 공간은 DDP 정체성에 맞게 어린이 대상 디자인 교육·체험·놀이시설로 구(사용료 외 초기 별도의 인테리어 및 설비 비용 발생) 후 운영하셔야 합니다.- 해당 공간은 현장 확인 후 사용 목적(어린이 대상 디자인 교육·체험·놀이시설 운영)을 고려하신 후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목적 외 타 용도로 이용 시 입찰 무효)

- 디자인놀이터 내부 현장 확인이 필요할 경우 입찰 담당자(02-2153-0046)에게 사전 문의 바랍니다.(현재 내부 출입 통제 중)

 

. 입찰 일정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기간

개찰일시

개찰장소

입찰서 제출처

2021.04.06. 10:00 ~ 2021.04.12. 15:00

2021.04.13. 10:00

()서울디자인재단 입찰집행관 PC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 사용·수익허가 기간

- 사용·수익허가 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5

, 사용·수익허가 기간은 계약 종료일 이전에 서울시-재단의 관리위탁 기간이 연장되는 경우에 한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202239일로 한다.

사용목적물은 공유재산법의 적용을 받는 행정재산으로 상가건물 임대차 보호법에 의한 임대차 갱신 요구권이 적용되지 않음

- 입점 관련 시설 공사기간은 사용·수익허가 기간에 포함됨

- 내부 인테리어 등 영업 관련 시설은 입점자가 부담하며 계약서, 건축법, 소방법 및 기타 모든 관계 법령에 적합하게 설치해야 함(전기 포함)

- 제소전 화해조서(의무사항 미이행 시 계약 해지 사유가 됨) 체결해야 함

- 낙찰 확정 후 계약은 2주일 이내 진행 예정이며, 영업 시작일은 재단과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 사용료 산정

- 사용료는 최고 입찰가(낙찰가)로 부과함

- 예정 가격은 연간 사용료 산정을 위한 기초 가격으로 예정 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1개 이상의 유효한 입찰이 있는 경우에 최고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함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13조 제2)

- 예정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가격이며, 관리비(일반관리비+실사용 유틸리티 비용)는 별도 부과함

- 입찰 참가 시 시설물 및 인테리어 설치, 전기 인입 비용 등을 고려하여 입찰하기 바람

- 사용료 외 보증금은 사용료 대비 약 30%이며(계약 종료 후 환급), 보증보험 대체하여 납부 가능

. 입찰 방식 : 일반경쟁입찰, 최고가 낙찰제(예정 가격 이상)

 

2.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구비하며,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나. 직접 사용할 자로 입찰 조건 및 허가 조건을 수락한 자(전대 불가)

다.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 참가 준수 규칙 제4조(입찰 참가자 자격 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라.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일반/법인사업자 또는 개인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14조(입찰 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의 자격을 갖춘 자 또는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이하 관련 법령 검색은 법제처 홈페이지(http://www.moleg.go.kr) 참조

입찰 참가 자격에 결격사유가 있다고 판명될 시에는 즉시 계약 해지

 

3. 입찰 방법

. 본 입찰은 온비드를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만 진행합니다.(http://www.onbid.co.kr)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 화면에서 전자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 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입찰서는 입찰 마감 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 상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 본 입찰에는 2인 이상의 공동입찰 및 대리입찰은 불가능하며,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11건의 입찰을 진할 수 있으므로 여러 물건을 동시에 입찰하면 입찰이 무효가 되므로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은 현금 또는 입금 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입찰 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우리은행보증금 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 번에 납부(분할납부 불가) 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다음의 경우 정상적으로 입금 처리가 되지 않는 사항임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 창구에서 입금 창구은행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

-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으로 입금한 경우

- 입찰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

전자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 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미입금 시에는 입찰이 무효로 처리됩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입찰 참가자 준수 규칙을 위배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 예정 가격 미만이거나 입찰보증금 한도액 미만으로 입찰한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개찰 결과 최고가격으로 투찰했을 경우 낙찰예정자로 결정하며, “낙찰예정자는 별도의 입찰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셔야 하며, 제출기한까지 미제출 시에는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 사용·수익 사업자 제출 서류

입찰 참가 신청서 1

사용 인감계 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

근로자 권리 보호 이행 서약서 1

회사 소개 및 운영 안 1<자유 양식>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인 경우) 1

. 최고가 입찰을 하였으나 입찰자 제출 서류를 통해 사용·수익 허가 목적(어린이 대상 디자인 교육 및 체험·놀이시설 운영)과 업종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입회 검사 시 입찰 무효가 될 수 있습니다. 입회 검사 시 사업자 등록증 및 사용 업종, 운영 안 등 확인합니다.

 

6.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전산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상의(입찰공고, 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7. 계약 체결 및 대금 납부 방법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 일로부터 3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서울디자인재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입점 상담 및 서류 검토 과정에서 입찰이 무효가 될 시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입찰보증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보증금과 지급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사용료는 낙찰 사용료를 기준으로 하여 연납분(12개월)을 일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분할 납부를 희망할 시에는 연납분에 대한 COFIX 기준 이자를 선납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 체결 시, 계약보증금으로 대체되고 잔액은 계약 체결 전까지 납부하시면 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명도 시 원상 회복에 대한 이행을 증명하기 하여 서울보증보험()에서 발행하는 이행지급보증보험에 가입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증빙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되면 서울디자인재단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교부받아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사항

. 입찰에 부치는 사항에 대하여 현장답사를 실시하고 신청하기 바라며, 낙찰자는 사용·수익허가 관련 관계 법규와 제반 규정, 사용·수익허가 조건, 현장 상황, 관계 도면 확인, 내부 공사 범위 등 입찰 공고의 내용에 관련한 모든 조건을 숙지·확인하여야 하며 ()서울디자인재단에서는 입찰자가 숙지·확인하지 못한 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관련 서류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조건, 사용·수익허가 조항 및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에 대하여는 온비드를 통해 사전 공지됩니다.

. 낙찰자는 타인에게 동 권리를 양도·양수·전대할 수 없으며, 어떠한 명목으로든 제3자에게 권리금, 영업료, 필요비 등을 청구·주장할 수 없습니다.

. 낙찰자는 향후 사용·수익허가 해지 사유 발생 시, 사용인이 설치한 시설물 등의 명도 및 원상복구와 권리금, 유익비, 필요비, 영업비 등을 청구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제소전 화해조서를 체결해야 합니다.

. 향후 환경 변화에 따라 낙찰자와 유사한 업종이 유치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여야 하며 이로 인한 업종 및 판매 품목 중복 등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공고, 입찰 결과, 낙찰자 결정 등 문의사항은 아래 입찰안내를 참고 바랍니다.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이용

· 홈페이지 (http://www.onbid.co.kr), “온비드콜센터 1588-5321

-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안내(“온비드http://www.onbid.co.kr)

· 입찰서 제출 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 입찰 물건/입찰 진행 중/입찰 상세정

· 입찰결과 : 나의 온비드/입찰 내역

- 입찰에 관한 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임대대관팀 송원용 선임 (02-2153-004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45

 

서울디자인재단


<서울시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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