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입찰정보

입찰정보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입찰 공고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목
[입찰공고] 「서울새활용플라자 소재은행 유해물질 분석기(XRF, X선 형광분석기)」 구매
추천수
0
상태
~ (종료)
등록자
SDF*
등록일
2021-10-13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1-109|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서울새활용플라자 소재은행 유해물질 분석기(XRF, X선 형광분석기)」 구매



    • 입찰건명       <유해물질 분석기(XRF, X선 형광분석기) 구매>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개월 이내
    • 소요예산       금사천사백만원정(\44,000,000원_VAT포함)
    • 입찰방법       적격심사
    • 공고기간       ’21. 10. 12.(화)~’21. 10. 20.(수) (게시일, 마감일, 공휴일 포함)
    • 투찰기간       ’21. 10. 18.(월) 10:00~’21. 10. 20.(수) 12:00
    • 개찰일시       ’21. 10. 20.(수) 13:00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노찬우 선임 T.2153-0499


서울디자인재단 제2021-109

 

물 품 입 찰 공 고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물 품 개 요

납품기한

물 품 금 액()

서울새활용플라자 소재은행 유해물질 분석기(XRF, X선 형광분석기) 구매

규격서 참고

계약일로부터

2개월 이내

기초금액

44,000,000

추정가격

40,000,000

부 가 세

4,000,000

제한경쟁(소기업·소상공인), 단독이행, 총액입찰, 적격심사(낙찰하한율 84.245%)

규격서를 충분히 숙지 후 입찰참가

. 납품장소 : 서울새활용플라자 새활용사업팀 지정장소

. 인도조건 : 현장하차도

. 하자담보책임기간 : 납품검사일로부터 12개월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1. 10. 12.()~2021. 10. 20.()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1. 10. 18.() 10:00~2021. 10. 20.() 12:00

개찰일시

2021. 10. 20.() 13:00

개찰장소

서울디자인재단 입찰집행관 PC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지원센터 9)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전일이 토요일·공휴일인 경우 토요일·공휴일 전일) 18시까지 등록을 완료하여야 함

물품규격 및 납품에 관한 세부사항은 첨부 규격서 및 발주담당에게 확인 등 면밀히 검토한 후 입찰하여야 하며(규격이 불분명한 경우 반드시 발주담당에게 문의 및 확인) 물품의 규격 및 납품가능 여부에 관한 사항의 확인 없이 투찰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G2B 분류번호 10자리 4111540102(엑스선형광분석기)로 입찰참가 등록하고, 원자력안전법 제 531항에 의거하여 방사선발생장치판매허가자(코드번호:3520)를 취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전일이 토요일·공휴일인 경우 토요일·공휴일 전일) 18시까지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1588-0800)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조제1항의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

.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물품은 적격심사 대상 물품으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장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의 평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4.2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8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 당해 물품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국가법령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장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재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하도급 관련 사항

본 사업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사업입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과 물품구매 일반조건 및 납품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과 입찰물품의 규격이나 사양,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세부 납품내용 등은 첨부파일을 열람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고, 확인 없이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이 점 유념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새소식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새활용사업팀 노찬우(02-2153-0499)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한라경(02-2096-011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1012


   

재단법인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목록

현재 페이지에 대한 정보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콘텐츠 담당자 : 홍길동 [홍보팀]
전화문의 02-000-0000
공유하기
http://www.seouldesign.or.kr/board/25/post/105575/detail?menuId=19&boardCateId=
URL 복사
상단으로